명동칼국수
MYUNG DONG NOODLE HOUSE
0점(1명)
별점 리뷰
jinjamie
2008/04/24깔끔한 칼국수 맛이 좋아요
일단 김치가 남다릅니다. 얼마나 갈릭이 듬뿍 들어갔는지 처음에는 점심먹고 좀 민망했습니다. 온 오피스에 제가 갈릭 냄새 풍겨서요.
만두는 별루고요, 역시 칼국수가 제일 맛납니다. 너무 질퍽하지 않은 국물을 좋아하고요, 면도 얇고 깔끔하고요. 국물도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아서 가볍게 한끼 먹기 좋습니다. 파킹도 안전한 편이고요.





















